News

유엑스엔의 최신 소식을 전달드립니다.

주주 여러분께 드리는 2026년 신년 서한

  •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26-01-02
  • 조회 259

유엑스엔 대표이사 박세진입니다.


# 확증 임상 심사 최종 단계 진행 중
# A2 임상 신청 앞당겨, '건강검진용'에서 '개인용' CGM 시장으로 바로 전환
# 중동 지역 핵심기관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당사는 현재 임상시험 방향을 전환하여 15일 착용 개인용 연속혈당측정기(CGM)의 확증 임상 허가 심사의 막바지 단계를 진행 중입니다.

유엑스엔은 당초 2025년 1분기부터 ‘7일 건강검진용 모델’로 확증 임상을 추진해 왔습니다만, 그동안 A2 임상 준비가 마무리 되었고 국내외 전문가들의 자문에 따라 글로벌 최장 수명(14일)의 “개인용”으로 임상 방향을 전환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당사는 “개인용” CGM인 A2의 임상 신청을 완료하였고 관련기관 심사의 최종 단계를 진행 중입니다.

이로써, 글로벌 시장 경쟁력 확보가 가능한 “개인용” A2의 임상 인허가 일정을 앞당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이미 개인용 제품 허가에 필수적인 ‘사용자 편의성 테스트(Usability Test)’ 등 제반 준비를 이미 완료했기에, 이러한 전략적 대응이 가능하였습니다. 이제 유엑스엔은 B2B(검진용) 시장을 넘어 훨씬 더 거대한 B2C(개인용) CGM 시장을 정조준합니다.


그리고, 중동 헬스케어 시장, 유엑스엔이 선점합니다.

유엑스엔이 글로벌 CGM 시장의 게임 체인저로 도약할 결정적 기회를 확보했습니다.

당사는 중동 지역의 핵심기관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였습니다. 상세 내용은 조만간 공식적으로 발표 올리겠습니다.

국내 임상 성공과 중동 시장 진출이라는 두 개의 엔진으로, 글로벌 CGM 시장에서 대한민국 기업의 가능성을 증명하겠습니다.


2026년 1월 1일 (주)유엑스엔 대표이사 박세진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