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는 현재 겪고 있는 분쟁에도 불구하고 CGM 제품 개발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당사는 현재 진행 중인 탐색임상을 통하여 확증임상 진입에 충분한 성능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그럴 수 있는 원동력은 당사의 무효소 혈당 센서 기술이 강력한 원천 특허에 의해 완벽히 보호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13건의 미국 등록 특허를 포함하여 주요 5개 국가에 등록 및 출원된 30건 이상의 특허가
당사의 무효소 혈당 센서 기술을 촘촘히 보호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더하여 총 40건에 달하는 특허가 출원되어 당사의 트랜스미터 및 삽입기 기술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허 기술에 기반한 당사의 CGM 첫 모델인 A1이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개선된 성능을 보이며, 당사의 무효소 혈당 센서의 유효성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탐색임상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이후 확증임상 및 식약처 품목허가 획득도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당사의 두번째 모델인 A2는 무보정 방식으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당사의 무보정 방식에는 기존 CGM의 사용자 보정이나 공장 보정 방식과 차별되는 자동보정 기술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당사는 기존 CGM과는 다르게 효소 대신 나노다공성 백금을 센서 물질로 사용하므로
보정 방식에서도 근본적인 차이를 갖게 됩니다.
사용자 보정처럼 불편함과 고통이 따르지 않고, 공장 보정의 특허 장벽을 피해 갈 수 있기에,
조기에 특허 분쟁 없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강점이 있습니다.
당사는 관련 특허를 현재 출원 작업 중이며, 차세대 모델인 A2에 반영할 계획입니다.
당사의 백금 기반 무효소 센서는 탁월한 수명과 안정성을 갖고 있습니다.
무더웠던 지난 여름, 주차한 차에 몇 시간 동안 놓고 내린 센서가 온전히 작동하는 것은 오직 당사의 센서 만이 가능한 것입니다.
이러한 당사 혈당센서의 안정성과 자동보정 기능은 향후 CGM 시장이 임플란트 방식으로 진화하려 할 때, 독보적인 강점을 발휘하게 될 것입니다.
당사 외에는 그 어느 회사도 수년간 체내에서 작동하는 센서를 만들 수 없습니다.
당사 외에는 그 어느 회사도 체내에서 작동하는 센서를 무보정 방식으로 구동할 수 없습니다.
향후 CGM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차세대 CGM에 대한 요구가 증대되는 시점에서
당사의 Implantable CGM은 경쟁자가 없는 시장에 서 있게 될 것입니다.
당사는 이러한 독보적인 기술력과 장점을 바탕으로 단기적으로는 CGM, 장기적으로는 Implantable CGM을 향해 전진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